본문 바로가기

난 이 분야 전문가야!/Unity

[Unity] Meta Quest :: Passthrough 설정법

시작 전 개발환경 세팅 https://cagongman.tistory.com/94

 

Passthrough 설정

OVRCameraRig 오브젝트에 OVR Passthrough Layer 컴포넌트를 추가한다.

Prejection Surface 요소를 Reconstructed로 변경

Placement 요소를 underlay로 변경

 

OVRCameraRig 오브젝트의 Inspector 창에서

  • Passthrough support : Supported로 설정
  • Insight Passthrough
    • Enable Passthrough 체크

 

스카이박스 제거

  • OVRCameraRig
    • TrackingSpace
      • CenterEyeAnchor

CenterEyeAnchor 오브젝트의 Inspector 창에서

Clear Flags를 Solid Color로 변경
Background를 검은색으로 설정

 

 

 

참고자료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D8_vdJG0UZ8

 
728x90